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건교사가 쓴 < 십대들의 성교육 > 출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은영 작성일19-03-27 21:55 조회697회 댓글5건

본문

저자 김미숙이 쓴 < 십대들의 성교육 > 이 책한권으로 출간되어 알립니다.

 

그녀는 30년간 보건교사로 일하면서 사춘기의 아픔을 겪는 제자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였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가정과 학교, 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아이들을 키워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 실천적 출발에 용기내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햇병아리 교사때부터 아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경험과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고민했던 성 교육에 대한 교사의 생생한 경험들을 녹여낸 이야기입니다.

 

사춘기의 청소년들이 생명을 중시하는 마음속에 올바른 성의식을 갖고 책임과 인격을 갖춘 아름다운 사춘기를 보내길 바라며, 그들을 양육하는 부모나 교사들이 성교육을 통해 사춘기 청소년의 마음을 좀 더 세심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책입니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캐서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  성교육 전문가로서 보건교사 이미지를 확실하게 해주었네요

님의 댓글

김미숙 작성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  가치관을  세우며, 인생의 이벤트인 사춘기 여정에 도움이 된다면 참 좋겠습디다.

님의 댓글

여은영 작성일

http://m.shop.interpark.com/product/6454671942/0000100000  -> 책의 목차를 비롯한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님의 댓글

권미경 작성일

와~ 선생님 이런 귀한 책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성교육책을 언젠가 꼭 써보고 싶습니다.^^

님의 댓글

김미숙 작성일

권미경선생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언젠가  제자들과의  스토리가
담긴 책을  출간해 보셔요.